- 음악과 나 -/『 짬 통 』

5월 9일 겜 프로그래밍 시간

noon2dy 2006. 5. 9. 12:50

 

 


int **ppt;

ppt = malloc( sizeof( int* ) * 3 );

ppt[0] = malloc( sizeof( int ) * 3 );
ppt[1] = malloc( sizeof( int ) * 3 );
ppt[2] = malloc( sizeof( int ) * 3 );


포인터 배열

    char *pFile[3] = {  "text1.txt" , "text2.txt" , "text3.txt" };

    FILE *fp;
   
    int nVal = 0 , nTemp;
   
    for( int i = 0 ; i < 3 ; i++ )
    {
        fp = fopen( pFile [ i ] , "r" );
        fscanf( fp , "%d", &nTemp );       
        fclose( fp );
       
        nVal += nTemp;
    }
   
    printf( "%d \n", nVal );


참조형 변수

    int Val1 = 10;
    int& Val2 = Val1;
   
    printf( "\n%p" , &Val1 );
    printf( "\n%p" , &Val2 );

Val1과 Val2는 주소가 똑같네~ -> 같은 변수다~

함수 호출 시에 Call by reference 때에도 사용할 수 있다.
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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