* 서비스 管理 機能 顧客은 서비스를 온라인으로 要請할 수 있다. 서비스 登錄은 顧客이 원하는 서비스를 會社 에 알리는 것을 依微한다. 서비스 登錄은 身上情報와 要求事項이 包含되며 기타 附加的인 事項을 敍述할 수 있다. 身上情報는 加入者名, 居住地(住所), 連絡處등이 基本이 된다. 要求 事項은 顧客이 원하는 서비스 擔當者, 서비스 作業日時, 問題 發生症狀등을 말한다. 서비스가 登錄되면, 顧客은 自身이 要請한 內容에 대해 照會, 修訂, 削除할 수 있다. 서비스가 處理된 이후 顧客은 處理結果에 대해 評價할 수 있고, 각 評價 點數는 5.0, 4.0, 3.0, 2.0, 1.0이다. 警備팀長 및 設置팀長은 顧客이 원하는 서비스가 登錄되면 그 서비스 事項들을 閱覽할 수 있으며, 要請事項의 內容에 따라 각 業務擔當에 該當하는 팀員에게 要請事項을 整理한 業務를 作成해줄 수 있고, 業務處理結果에 대한 顧客評價 內容을 閱覽할 수 있다. 最高管理者는 顧客이 入力한 要請事項, 業務處理結果 그리고 顧客 評價內容을 閱覽할 수 있다. |
'- 음악과 나 - > 『 짬 통 』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자료구조.. (0) | 2005.06.03 |
---|---|
2번째 토요수업 (0) | 2005.04.16 |
dma.. (0) | 2005.04.09 |
4월9일. winCE강의 (0) | 2005.04.09 |
어딘진 모르지만. . . (0) | 2005.03.28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