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계약 정보관리>
- 관리소의 관리담당자는 입주자, 경비업체, AS업체의 정보를 관리해야한다.
즉 입주자, 경비업체, AS업체의 등록, 조회, 수정, 삭제를 지원해야한다.
- 입주자에 대해서는 입주세대 동`호수, 입주세대 고유번호, 각세대원의 이름 연락처, 특이사항에
대한 정보가 관리되어야한다.
- 경비업체에대해서는 경비업체와의 계약체결시, 해당경비업체의 등록,
업무현황및 고객평가에대한 조회, 계약기간에 따른 재등록, 혹은 삭제가 관리되어야한다.
- AS업체에대해서는 경비업체와의 계약체결시, 해당경비업체의 등록,
업무현황 및 고객평가에대한 조회, 계약기간에 따른 재등록, 혹은 삭제가 관리되어야한다.
<개인정보관리>
- 각업체의 팀원관리자는 팀원의 등록, 조회, 수정, 삭제를 지원해야한다.
<업무관리>
- 입주자는 AS업체 및 경비업체에대해 요청사항을 원하는 일시, 내용, 원하는 담당자 입력할 수있다.
담당자의 처리결과에대해 '매우만족', '만족', '보통', '불만', '매우불만' 의 값으로
평가할 수 있으며, 각 평가에 대한 점수는 5.0 , 4.0, 3.0, 2.0, 1.0 이다
- 담당업체의 팀장은
고객의 요청에 따른 작업지시서를 작성하고
각 업무담당에 해당하는 담당자에게 전송하며
업무처리 담당자 -AS기사- 의 업무처리 내용 건을 전송받고 결재완료시
작업지시서에서 해당 건을 삭제할 수 있다.
- 업체의 업무처리 담당자는
업무 팀장이 내려준 업무스케줄에 따라 업무를 처리해야한다.
예를 들어, 그 스케줄의 고객요청에대한 업무 처리일시, 하자증상원인, 처리방법, 사용부속재고번호,
담당자의식별자를 입력 및 문서로출력해야하고 그 입력내용에대한 요청고객의 서명을 받고
담당업체 팀장에게 전송할 수 있으며, ??(고객의 서명을 받은 출력물은 문서보관 규정에따라 보관해야한다.)
만약, 기술적 자재적 시간적 등의 이유로인해 업무처리 불가시에는 미처리 사유를 기록해야하며
요청고객의 서명을 받아 담당업체 팀장에게 전송할 수 있다.
- 관리소장은
고객의 요청과, 업체의 업무처리 결과 및 고객의 업무처리에대한 평가를 열람할 수 있다.
<시스템사용자 관리>
등록된 입주자/업체/업무담당자에 대해서 ,
입주자 : 동번호와 호수번호를 이어서 7자리 숫자로 한다.
AS 및 경비업체 : 영문으로된
당업체의 이름의 이니셜을 사용하고 각업체의 팀장이 로그인할 수 있다.
각 업체의 업무담당자 : 업체의 아이디와 직원번호를 붙인다. -_-